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에 대해서 정리해 봅니다

by 며늘이 2024. 1. 3.
반응형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정은채는 초능력자로 연예계에 대비를 하면서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연예인은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전속 계약 만료로 당분간 소속사 없지 활동에 나선다고 합니다.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는 정은채는 인기가 많아짐에 따라 과거 스캔들 및 성형루머 불륜루머까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은채 스캔들 및 루머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설상가상 정은채는 17일 밤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 출연 중이라 드라마 측에도 타격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이 작품은 김은숙 작가와 배우 이민호, 김고은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는데, 정은채도 극중 대한제국 최초 여성 총리 역할로 주연 라인업에 포함돼있다.

진실 여부를 두고 대중의 관심은 보다 더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양측은 명확한 답을 내놓지 않고 있어 파장이 커지고 있다.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이 광고한 영상들을 올리거나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강동원 정은채가 인기 있게 검색이 되었고, 실제로 서로 자주 만나는 사이는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과거 강동원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라는 질문에 배우 정은채를 지목하게 되었습니다.강동원 정은채 라는 단어가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게 된 이유는 과거에 강동원의 발언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서 정준일의 소속사와 정은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정은채 불륜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당시 A씨가 언급한 상대가 정은채라는 루머가 퍼져 정은채 불륜설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이에 A씨는 "정준일이 2009년 말부터 2010년 중순까지 저와 다른 여자를 동시에 사귀는 등 불륜 행위가 있었다"며 언급하였습니다. 지난 2010년 정준일과 혼인관계에 있었던 A씨와 부부관계가 되었지만, 6개월 만인 2011년 5월에 이혼하였습니다.

배우 정은채와 가수 정준일의 불륜 의혹이 불거졌습니다.홍상수 감독은 "일말의 가능성도 없는 상황이다"라고 말하며 또한 카세료는 당시 이미 교제 중인 여자 친구가 있다고 밝혀 정은채 카세료 열애설은 일단락되었습니다. 해당 영화의 감독, 홍상수 감독은 정은채와 카세료가 함께 호흡을 맞추어 연기를 하기 때문에 같이 지낸 것이라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일본 연예 주간지에서는 카세료와 정은채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했다고 보도하였으며,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지난 2013년 8월, 배우 정은채와 일본배우 카세료가 열애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2010년 '초능력자'라는 작품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고 현재는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계속해서 배우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중, 고등학교 재학 당시 시골에서 지내게 되었는데 너무 무료한 일상에서 연극, 영화, 드라마가 자신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장치였음을 깨닫고 배우가 되기로 꿈꾸게 되었습니다.정은채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중학교 1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8년 동안 거주를 하였습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하여 '손 the guest', '더킹'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라디오 'fm 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라디오 진행을 맡기도 하고 있습니다.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2018년 11월 23일 밤, 버닝썬에서 김상교 씨가 폭행당했던 날 버닝썬 화장품 행사로jm솔루션 회식자리가 있었다. 버닝썬 화장품 회식자리에 참석한 30대 여배우가 있었는데 이 여배우로 지목되었던 것이 바로 배우 한효주와 정은채다 정은채 뿐 아니라 한효주도 2018년 11월 당시 버닝썬 사건에 휘말렸던 것으로 보인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정은채와 버닝썬은 상관이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 2018년에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나온 후에 화제가 되었다사실 바람을 피운다는 것은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잘못이 있는 것이다. 하지만 정은채 배우가 더욱 더 화제가 되는 이유는 바로 알려진 두 사건 모두 결혼을 하거나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남자들과 엮였기 때문이다정준일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람을 피고, 결국 정준일은 A씨에게 2011년 5월 이혼을 통보했다고 한다. 정준일은 "조용히 끝내달라" 요구만 했을 뿐 진심 어린 사과는 하지 않았다 가수 정준일과 정은채는 2011년에 상영된 영화 '플레이'에 함께 출연해서 인연을 맺게 된다.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문제는 정준일이 이 당시에 결혼을 했었던 사람이 있었고, 정준일의 여자 문제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부터였다이번 불륜 대상은 우리나라에서 꽤 유명한 가수인 정준일이었기 때문에 더욱 더 화제가 되었다. 화제가 된 것은 2020년 쯤이었지만, 정은채와 정준일의 불륜 및 바람은 약 10년 전으로 돌아간다 문제는 화제가 되었던 2013년 당시 카세료는 이미 동거를 수년동안 한 사실혼을 한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이다. 카세 료의 여자친구는 모델 출신 배우 이치카와 미카코로 두 사람은 2007년 영화 '안경'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카세료는 1974년생이며, 키는 174cm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은채는 1986년생이며,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다. 위의 사진들을 보면 대략 인적사항은 맞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의 나이차이는 12살로 띠동갑이다 호텔을 나온 후에도 카세료와 정은채는 드라이브를 같이 하고, 일본에 있는 신사를 방문하면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밝혀졌다.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불륜설 루머

그 당시 일본과 우리나라에서 화제를 끌었던 사진들은 아래와 같다정은채와 일본의 유명배우 카세료의 불륜은 2013년에 화제가 되었다. 일본의 한 매체에서 정은채와 카세료가 같이 도쿄의 고급 슈퍼에서 장을 본후 호텔에 들어가서 다음날에 나온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