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러브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by 며늘이 2024. 1. 10.
반응형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강심장에서 '붐아카데미'라는 자신만의 라인을 구축했다. SUPER JUNIOR의 이특, 은혁, 신동 등이 대표적. 입대 후에는 수제자 이특에게 '특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자리를 물려주었다. 그러다 케이블 방송의 VJ로 활동, 지상파를 비롯한 100여 명이 넘는 취재진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시 톱스타였던 김희선의 인터뷰를 당당히 따내어 유명세를 탔다.

이를 계기로 MBC의 연예 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 리포터로 발탁되어 다시 지상파에 입성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후로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감초로 활약하며 활동반경을 넓혀갔다. 이 섹션TV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알리고자 마이크에 자신의 예명인 BOOM을 크게 새겨넣고 소개시 "붐이에요!"라는 자체 유행어를 제작,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존재감을 발휘해서 예능 속 이미지를 확실히 굳혔다.

부천 복사골가요제에서 아차상을 탄 것을 계기로 가수의 꿈을 키웠다. 그 때 부른 노래가 패닉의 달팽이였다고. 중3 때 혼성그룹 "키"로 데뷔했다. 이후 1999년과 2001년 각각 뉴클리어, 레카의 멤버로 활동했으나 셋 다 쫄딱 망했다.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이후 그룹명을 '가요계의 열쇠가 되자'고 해서 '키'라고 했는데 자기네가 잠긴 채 사장님은 해외로 튀고, '핵폭탄급 반응을 일으키자'해서 뉴클리어라고 했는데 자기네들이 터지고, '가요계를 이끌어보자'해서 렉카라고 했는데 끌려갔다고 스스로 우스갯소리로 말했다. Key 2집 타이틀인 'Forever love'는 청각장애인인 신동엽의 친형을 모티브로 뮤비를 만들었다.대한민국의 예능MC. 각종 논란이 있었지만 특유의 진행능력은 현재도 인정받는 부분이며, 그에 따른 능력 발휘 역시 재기의 발판이 되었다고 주장하는 이들 또한 존재하며, 유독 붐에게만 잣대가 과한 것 아니냐는 반대 의견이 공존한다.

그는 두 손을 꽉 쥐고 기도를 하다가 몇 번이나 빙글빙글 돌며 입장했다. 이에 홍현희는 "축하해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에서 붐은 슈트를 말끔히 차려입고 꽃길을 걷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졌지만, 연예인 하객들이 올린 영상에 의해 결혼식 현장이 일부 공개됐다. 사회는 배우 이동욱, 주례는 개그맨 이경규, 축가는 가수 임영웅과 케이윌 그리고 이찬원이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붐은 9일 서울 모처에서 7살 연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방송인 붐의 행복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소속사에서도 비연예인점을 배려해 붐 아내에 대해 어떠한 정보도 알려줄 수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2022년 4월 49일 7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미모가 뛰어나다는 것과 붐 보다 7살 연하다는 것 외에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붐 최종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으로 가수 비와 동창입니다. 붐은 예능프로그램과 VJ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2005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시작으로 2021년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MC상 까지 받으며 방송인으로 MC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가수로써는 큰 게 주목받지 못해 이후 TV 드라마, 영화에도 출연했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붐 키 180cm, 몸무게 68kg에 준수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붐은 방송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붐은 가수로 1997년 KEY 정규 1집 'Key'로 데뷔했습니다. 붐 본명 이민호 1982년 고향 강원도 영월군에서 태어났습니다.

붐 나이 만 39세 한국 나이 41세입니다.오늘은 가수 출신 방송인 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방송인 붐 지난 4월 9일 연인 관계이던 미모의 일곱 살 연하 신부와 결혼식을 올리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날 축가로 가수 케이윌과 임영웅 그리고 이찬원이 축가를 불렀답니다.

4월9일 너무너무 소중한 팬들에게 먼저 하고 싶은 이약시가 있어 펜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설렘과 떨리는 마음으로 오늘 4월9일 따듯한 봄에 결혼을 한다며 , 평생을 서로 존중하면서 같이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결혼 소식을 편지로 전하기 하였는데요.한편 1982년생인 붐은 올해 41세로, 지난 1997년 혼성그룹 키로 데뷔했습니다.붐은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평생을 서로 존중하며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예비신부는 붐과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그리고 비연예인이야 비공개 결혼식을 합니다.붐은 3월 10일 SBS 파워 FM "붐붐파워"에서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방송인 붐이 올봄에 결혼을 합니다.

계속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비 신부의 외모, 직업, 집안은 공개된 바 없지만 연예계에 관련된 직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니다.붐의 예비 신부는 붐과 오랜 지인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일반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케이윌과 임영웅, 이찬원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탤런트 이동욱과 개그맨 이경규가 사회를 맡았습니다.쉐끼루 붐씨가 드디어 장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붐(이민호) ♥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