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 박혜민 근황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by 며늘이 2024. 1. 6.
반응형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우리나라 최고의 개그우먼중 한명인 조혜련님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조혜련의 나이 키 학력 남편 동생 조민준님의 프로필과 자녀 김윤아 양 김우주 군에 대한 정보까지 끊임없이 활약하고 도전하는 개그우먼 조혜련님에 대한 정보입니다.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하지만 우리가 알지못하는 눈물과 아픈 상처들이 숨어 있다.딛고 서로의 소중함과 사랑을 확인해 가며 진정한 행복의 의미가 무엇인지 찾아 간다.최복순 씨가 출연을 한다.

모녀는 일주일간 라오스 여행을 통해서 자신의 아픔과 상처를 무엇인지 모두 함께 생각을 해보게 만들어 주는 방송을 만들어 보여주고 있다.보듬으며 진심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진정한 가족과 행복의 의미가제목으로 오늘부터 첫방송을 시작한다.

방송을 통해서 가족의 상처와 아픔을 서로 잠시 방송을 쉬었던 리얼극장이 다시 시청자들에게 돌아왔다. “리얼극장-행복”이라는조혜련은 음반 제작자였던 김현기와 1998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혜련과 김현기 두 사람은 만난 지 100일 만에 결혼을 했고, 결혼 후 딸 김윤아와 아들 김우주를 낳았습니다.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조혜련은 2012년 이혼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으며 이후 SBS '힐링캠프'를 통해 복귀한 뒤, 무한도전, 위기탈출 넘버원, 엄마가 뭐길래, 복면가왕, 비디오스타, 여행의 맛,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 출연하여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05년 이후에는 일본으로 진출하면서 일본에 진출한 한국 개그우먼 1호가 되기도 했으며 조혜련은 일본 진출에 성공했던 윤손하에게 연락한 뒤 6개월의 시간동안 일본어 실력을 늘렸다고 합니다. 조혜련은 일본에서 여러 예능에 출연했지만 각종 논란과 루머를 겪었고, 방송과 일본활동으로 가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해 가족들과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이후 골룸 연기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조혜련은 태권도와 복싱을 합친 태보를 하며 운동하는 근육질의 캐릭터로 변신하였고, 개그 활동 뿐 아니라. 아나까나, 숑크숑크숑 등의 곡을 발표해 가수로도 활동했습니다. 조혜련은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도서 출판, 강연,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았습니다.조혜련은 1993년 KBS 청춘스케치 10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이후 MBC '오늘은 좋은날'이라는 개그프로에서 '울엄마'라는 코너를 하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조혜련은 1991년 제 1회 KBS 대학개그제에서 김국진, 금병완과 한 팀을 이뤄 응시했지만 혼자 떨어지면서 그 충격으로 가출을 하고 과자공장에 취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시 개그맨의 꿈을 키우게 된 조혜련은 1992년 제 2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9기로 입상하였고, 1993년 KBS 청춘스케치 10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조혜련의 남동생 조지환은 조민준으로 개명을 하였으로 현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작고하셨습니다.조헤련은 고등학교 시절 부모님에게 불만을 품고 2개월 동안이나 가출해서 친구 집에서 살았던 적이 있었는데 이후 반성하고 혼날 각오로 밤에 집에 들어갔지만 부모님은 조혜련이 가출한 사실 조차 모르고 두 달 전과 똑같이 맞이했다고 합니다.

조혜련은 1남 7녀 중 다섯째로 태어났으며 어릴 적 7남매 모두가 억척스럽게 자라서 부모님의 관심을 별로 받지 못하며 자랐다고 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조혜련 인기나 이미지가 그닥 좋지않은 상황인데요. 조혜련 이혼 사유가 남편 김현기의 외도 때문이라는 루머와 조혜련과 전 남편 두 사람 모두 외도를 했다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었는데 조혜련 직접 아니라고 해명을 했으며, 조혜련이 직접 밝힌 이혼 이유는 서로 성격상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고 많이 참아왔다고. 이제까지는 아이들 때문에 참으면서 버텨왔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혜련의 남동생인 조지환도 문제더라구요.이후 두 사람은 다이어트를 위해 줄넘기, 테니스를 했다.

조지환 엄마는 또 조지환에게 전화했고 "엄마 병원에 안 데려갈 거냐. 하여간 너만 생각하고 난 생각 안 하고. 내가 죽고 나거든 후회해라"고 버럭 했다.지금도 오라고 하는데 안 가도 괜찮다"고 대답했다. 그때 조지환 엄마에게 전화가 왔고 조지환은 건성으로 전화를 받으며 박혜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

조지환은 "왜 그렇게 건성으로 전화 받냐"는 박혜민 물음에 "괜찮다. 맨날 전화 온다. 조혜련 남동생 조지환은 아내 박혜민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조지환은 박혜민과 집에서 연기 연습을 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7월 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조지환 엄마는 예전과 달라진 상속 계획을 밝혔다. 배우 조지환 엄마가 아들에게 금전적 지원을 끊을 거라고 선언했다.

이에 스튜디오의 패널들은 일동 환호했다. 특히 박예진은 "혜련 님 최고!"라고 소리치며 그녀의 사이다 해결 능력에 감탄했네요. 참고로 조지환 박혜민 부부의 집 아파트 위치는 경기도 용인 신봉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라고 하네요.이날 '동치미'에서는 아들밖에 모르는 시어머니가 조지환의 집에 찾아와 며느리를 시집살이 시키는 장면이 방송된건데요. 이에 조지환의 아내 박혜민은 다섯째 누나 조혜련에 전화해 긴급 구조를 요청할 정도인거죠.여기서 간병인에게 케어를 받다가 아내로 부터 남자의 자존감을 상실하게된 남편은 간병인의 따뜻한 인간애에 애정을 느끼고 가까히 하게 됩니다.위와 같은 내용의 방송을 TV 다시 보기에서 시청해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