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영화계 및 연예계의 보석 같은 배우 퀸 본좌인 "김혜수"에 대해 알아봅니다

by 며늘이 2024. 1. 4.
반응형

김혜수 키
김혜수 키

김혜수 가족으로 언니와 남동생 셋이 있으며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데뷔 당시 김혜수 나이 17세였지만 성인 역할을 맡았습니다.종료는 불교, 직업은 배우로 1985년 CF로 데뷔해 1986년 영화 '깜보'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입니다.김혜수 나이 만 51세 키 170cm, 몸무게 50kg입니다. 초등학교 때 서울로 이사 현재까지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김혜수 1970년 9월 5일생으로 본관은 경주 김 씨이며 고향은 부산 동래구입니다.이분 진짜 나이가 50대인지 의문입니다. 김혜수는 키 몸매 얼굴 피부까지 비주얼적으로는 어릴 때나 나이 든 지금이나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체중도 50kg으로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해 웬만한 젊은 사람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프로필 상 김혜수 키 170cm인데요 화면상에서 보면 그리 키가 커 보이지 않는데 그 나이 때에서는 상당히 큰 키입니다. 김혜수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에 대해 표절논란이 있어 학위를 반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혜수 키
김혜수 키

그리고 덕성여중과 배화여고를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수료했습니다.김혜수는 미동초등학교 시절에 국가대표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김혜수는 실제 태권도 공인 3단입니다. 김혜수 출신학교로 부산 동래구 온천초등학교를 다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당시 태권도 명문 학교인 서울 미동초등학교로 전학해 졸업했습니다.

김혜수 태어난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인데 초등학교 시절 서울로 이사해 서대문구에서 잘았다고 합니다.김혜수 영화 데뷔 당시 나이가 17세였지만 맡은 배역은 성인 역할이었는데요 어리지만 좀 성숙해 보였던 것 같습니다. 김혜수 나이 만 51세로 1970년 9월생입니다.

고등학생인 17세에 하이틴 배우로 데뷔해 현재 나이 51세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데뷔 35년 차 배우입니다.당시 김혜수는 고등학생으로 나이 17세였습니다. 그리고 영화 데뷔 1년 전 CF 광고 "네슬레 마일로"에 출연하며 얼굴은 이미 알려져 있었습니다.

김혜수 말하지 않아도 다 아는 대한민국 탑배우로 1986년 영화 "깜보"에 주연으로 데뷔하며 일약 탑스타에 올랐습니다. 배우 김혜수가 tvN"어쩌다 사장"에 출연해 천진난만 한 매력을 발산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김혜수 나이, 키, 학력, 고향 등 프로필 관련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2015년에는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김고은, 엄태구, 고경표, 박보검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김혜수 키
김혜수 키

해당 작품에서 전체적인 스토리가 일영 역할의 김고은과 엄마인 마우희 역의 김혜수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흘러갑니다. 극 중 마우희라는 캐릭터는 정말 강하지만 김혜수라는 배우가 그 역할을 완전히 소화하면서 더 나아가 자신만의 색깔로 한 단계 더 높인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면서 조금 소름이 돋기도 하고 조금은 슬프면서 씁쓸하기도 하고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하게 잘 봤던 기억이 납니다.

이후 출연한 2017년 작품 '미옥' 또한 조금은 '차이나타운'이 생각나기도 했고 어느 정도 포용력을 가지고 이해하면서 보면 배우의 쓸쓸함을 공감할 수 있어 재밌었던 듯합니다.같은 해에 출연했던 또 한 작품은 KBS2 드라마인 '직장의 신'이라는 작품인데 여기서 비정규직의 생활을 고집하면서도 무수한 자격증을 보유한 능력자로 등장해 오지호, 정유미, 전혜빈과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실제로 있을 수 있는 답답함을 코믹하면서도 통쾌하게 잘 풀어냈고 또 김혜수의 지금까지 보였던 섹시함을 잠시 내려두고 선보인 코믹 연기가 호감도를 더 끌어올렸다고 생각되는 작품입니다.

'도둑들' 개봉 이후 다음 해인 2013년에는 제가 좋아하는 두 작품이 나오는데 이정재와 송강호, 이종석 등이 출연한 영화 '관상'에서 연홍을 연기하게 됩니다. 등장하는 비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스크린에 나올 때마다 정말 김혜수가 관객들의 눈을 다 사로잡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저는 지금도 '관상'이라는 작품을 떠올리면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한국영화 대표 등장신 중 하나인 이정재의 등장과 함께 김혜수가 연기한 장면들을 떠올리며 그 연기 내공에 감탄하곤 합니다.

김혜수 키
김혜수 키

김혜수와 최동훈 감독과의 좋은 인연은 이후에도 계속됩니다. '타짜'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뒤 2012년 또다시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에서 팹시 역할로 캐스팅되는데 이 영화가 동원 관객 1298만을 기록하며 대히트를 기록하게 됩니다. 이로써 천만배우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고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합니다.

김윤석과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김수현, 천만 요정 오달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도둑들'은 정말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다음 해에 이정재와의 인연이 또 이어지게 됩니다.최동훈 감독의 영화 '타짜'에서 정마담을 연기하게 되는데 도저히 김혜수가 아니면 대체 배우가 떠오르지 않을 만큼 본인만의 독보적인 색을 만들어 타짜 신드롬의 인기를 가득 받게 됩니다.

이 작품 하나로만 제가 알기로 아홉 번의 수상을 하게 되는데 대한민국 영화 연기대상, 청룡영화상, 춘사 대상영화제, 미국 뉴포트비치 영화제, 씨네 21 영화제 등 다양한 수상을 하게 됩니다. 이 작품에서 십 년이 넘도록 회자되는 유행어들이 나오는데 '나 이대 나온 여자야', '쏠 수 있어'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후 출연작인 '얼굴 없는 미녀'를 통해서 김혜수는 백상 예술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과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2006년 김혜수라는 배우를 절대 잊지 못하게 만드는 작품 '타짜'에서 조승우, 유해진과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이후 반려동물을 키우는 두 사람의 공통점과 관심 있는 문화 예술 등에 대한 대화로 친해지며 유해진과는 핑크빛 열애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열애 인정 후 다음 해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집니다.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혜수는 수많은 캐스팅 제의로 너무 바쁘다 보니 캐스팅을 위해 관계자들이 집까지 찾아와 부탁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국희'는 참 재밌게 봤었는데 지금도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국희샌드 과자를 볼 때면 한 번씩 생각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남자들이 봐도 섹시한 만능 엔터테이너 차승원과 함께 출연했던 '신라의 달밤'이 여러모로 재밌었고 김혜수의 톡톡 튀는 이미지가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1985년 네슬레 마일로 CF를 통해 데뷔하였고, 스크린 데뷔작은 이듬해인 1986년 박중훈과 함께 호흡을 맞춘 작품 '깜보'였습니다.

김혜수 나이는 1970년 9월 5일 생으로 데뷔 당시 16살이었는데 10대에 밤무대 가수인 성인 연기를 맡았고 감독이 시나리오를 바꿀 만큼 탐낸 인재였다고 합니다. 정말 걸어온 길이 하나하나 다 역사적인데 한국 가요 최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는데 바로 가왕 조용필의 '허공'이라는 곡이었습니다.김혜수 몸무게는 물론 어느 정도 변동이 있겠지만 알려진 건 50kg이라고 합니다.

김혜수 키
김혜수 키

170cm의 큰 키에 50kg이라니 그렇다고 해서 그냥 깡마른 몸매가 아니라 볼륨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것은 오랜 시간 본인의 피나는 자기 관리가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혈액형은 A형이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과정을 마치고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 문화콘텐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한차례 논란이 있었는데 궁금하신 분은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김혜수 키는 170cm로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큰 편이었습니다. 이렇게 큰 키에 옷으로 숨길 수 없는 육감적인 멋진 보디라인이라니 정말 사람들이 감탄할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본래 부산 출생이지만 초등학교 때 서울로 전학을 가게 됩니다.

태권도 공인 3단으로 데뷔 전 학창 시절에는 시범단으로 활동할 정도로 상당한 실력이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우리나라 영화배우 중 김혜수가 영향력 있는 톱 여배우라고 한다면 대부분 수긍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김혜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별명, 성격, 유행어, 작품, 데뷔 등 정보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단단하게 다져진 연기 내공과 그동안의 커리어 손쉽게 들을 수 있는 인품과 호탕한 성격 등 너무나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배우임에 틀림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