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경기도 남양주 달달 커플 ♡ 썸남썸녀 추천 데이트 코스

by 며늘이 2023. 12. 5.
반응형

남양주 데이트
남양주 데이트

아까 지나갈때만해도 두팀이 서로 사진 찍어 주고 있던 남양주 물의정원 인생사진존은돌아가는 길에는 많은 사람의 무리가 되어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사람들의 대단한 열정👍🏻가볍게 산책하기 너무 좋았던남양주 물의정원.날씨좋을때 피크닉 가기도 너무 좋을 것 같다.이때만 해도 이제 가을인가 싶은 날씨였는데어느덧 이제 겨울인가 싶은 날씨가되었다.

남양주 데이트
남양주 데이트

이른 가을을 만날수 있었던 물의정원&마음정원.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다니자주 산책 나오고 싶은 곳이었다.계졀의 변화가 눈에 보이는 곳.지나가다 발견한 핫한 포토스팟.오빠라면 위험하다며 절대 안된다고 했을 스팟 지나가면서 와우 저렇게까지 해서 사진을 찍어야 하나 싶었는데인스타에 사진을 검색해보니사람 없을때 우리도 찍을걸 그래나 싶고 ㅋㅋㅋ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은 진짜 예쁘게 나왔겠다 생각이 들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여기저기 보이는 곳 마다 카메라를 들이댔다.

입구를 지나니 넓은 잔디밭이 여기저기 보였다.아이들과 함께 나와 잔디밭에 자리를 깐사람들, 유모차를 끌고 나온 사람들, 함께 손잡고 걷는 연인들 다양한 사람들이 물의정원에서 가을을 만끽 하고 있었다.올해는 유난히 다른 해 보다 잘 안보이는 것 같은 코스모스.아마 보통 가을즈음 나들이객들을 위해새로 조성하는 경우가 많은데올해는 코로나 때문에방문자제를 위해 많이 조성하지 않는 것 같다.

남양주 데이트
남양주 데이트

올해 첫 코스모스.이 날은 하늘이 정말 예뻤다.파랗고 맑은 하늘.이날 날씨는 진짜 하늘이 다했다. 서울근교/남양주 가볼만한곳, 남양주데이트코스 물의정원&마음정원남양주로 드라이브를 계획하면서어디 가볼만 한 곳이 없을까이곳저곳 찾아보는데가장 많이 나왔던 곳은 물의정원이다.

처음에는 그냥 작은 정원정도 생각했는데생각보다 크고 넓었다.그리고 물의정원에서 길을 따라 걷다보면마음정원까지 닿게 되는데마음정원에는 내가 좋아하는 억새가 잘 조성되어 있었다.그래서 개인적으로 물의 정원보다는 마음정원이 더 기대가 되었다.

김삿갓밥집에서 점심을 먹고대너리스에서 차한잔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해가 뜨거운 시간이 좀 지나서우리는 물의 정원으로 이동했다.대너리스에서 10분정도의 거리로 그리 멀지 않았다.한참 고민하다가 흑임자롤을 골랐는데요! 완전 강추합니다! 빵이 부드럽고 크림이 고소해요. 중간중간에 과일도 들어있어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진입로는 좁지만, 주차공간도 넓고, 건물도 아기자기하게 이쁘다.

여기는 진짜 뷰가 끝내준다. 날이 그만큼 좋기도 했지만, 수지랑 내내 감탄하면서 돌아다녔다.평소와 같이, 목적지는 대략적으로 정해서 발가는대로 뷰가 좋아 보이는 라타세라는 카페로 들어갔다.

북한강을 끼고 있어, 이쁜 카페가 많기로 유명한 남양주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남양주 데이트
남양주 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