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스포주의) 범죄도시2 마동석 vs 강해상 결말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by 며늘이 2024. 1. 3.
반응형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보러가시기 전에 범죄도시를 다시 한번 리뷰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비슷한 캐릭터를 이렇게 다르게 연기할 수 있다는게 너무 놀랍고 앞으로도 더욱 더 기대되는 손석구 배우의 연기력을 맘껏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손석구 배우가 현재 나의 해방일지에서도 어둠의 세계에 몸 담았던 인물로 나오는데요, 그 결이 범죄도시와는 완전히 다릅니다.피지컬로 인해 정말 나쁜놈이구나 라는게 전달 됩니다.

어떤 방면으로는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전에 비해 더 몸짓이 커진 느낌이라 화면에 꽉차는 느낌이 듭니다. 이와 함께 액션 동작도 시원시원하고영화 범죄도시 2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리봉동을 처리하고 4년후, 금천서 강력반에서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해오라는 미션을 받게되는데요.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놓치신 부분이있으시다면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오늘은 실화 영화 범죄도시 2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범죄도시 2 작품을 보기 전 저는 이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기에 3편도 개봉하는 날 이미 보고 왔습니다.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결말

히어로 장면이 많긴 해도 사이다 장면들이라 저는 좋았으며 실화 영화 범죄도시 2 작품은 손석구 배우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면 실화 영화 범죄도시 2 시작합니다. 영화 범죄도시2는 전작보다 못한 후속작이 될 거라는 많은 예상을 깨뜨린 작품입니다.

전작의 장점들을 바꾸지 않고 이번 영화에서도 장점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전작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관객들은 그저 이 영화를 즐기시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편의 빌런 장첸과 이번 영화의 강해상의 캐릭터를 비교한다면 개인의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 수 있습니다. 또 전작은 장첸의 왼팔과 오른팔을 연기한 진선규 배우와 김성규의 분투가 돋보였다면 이번에는 강해상의 동업자들 중에 눈에 띄는 캐릭터가 없다는 점이 옥에 티로서 보여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강해상은 우여곡절 끝에 최춘백 회장을 제압하고 최춘백 회장을 인질로 삼아 거액을 챙겨 달아납니다. 하지만 강해상의 행동반경을 눈치채고 있었던 마석도 형사는 돈을 가지고 달아나는 강해상과 버스에서 마주치고 승객들이 모두 하차한 빈 버스에서 두 사람은 최후의 대결을 펼치며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장식합니다. 특히 이 대결의 기능은 지금까지 많은 악행을 저질러왔던 강해상이 무지막지한 무력을 지니고 있는 마석도 형사에게 응징당하는 것이고 이 장면에서 마동석 배우는 지금까지 응축되어 있었던 액션의 퍼포먼스를 모두 해방시키는 느낌이기 때문에 보는 관객들 입장에서는 어떤 한국 영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시원하고 후련한 장면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결말

강해상은 최춘백이 보낸 조폭들이 죽기전에 자신의 돈을 빼돌려 최춘백에게로 전해지자 마석도 형사에게 도망친 후 곧장 대한민국으로 떠납니다. 그리고 오로지 돈을 좇아 최춘백 회장을 수소문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마석도 형사는 자신에게서 달아난 강해상이 대한민국으로 향한 걸 알고 자신도 뒤따라갑니다.

하지만 이후 강해상의 행방을 예측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마석도는 외국인 밀입국에 자세히 알고 있는 장이수를 찾아가고 두 사람은 다시 한번 악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장이수는 마석도 형사와의 케미에서 잦은 유머 포인트를 발생시키고 이번에는 마석도 강력반팀의 작전을 돕는 첨병 역할을 하면서 마석도, 강해상 이외에 가장 비중이 높은 캐릭터로 활약합니다. 강해상은 대부업체 회장 아들인 최 사장을 납치하는 과정에서 최 사장이 자신의 말을 따르지 않자 우발적으로 살해합니다.

갑작스럽게 인질을 죽여 약속된 거액의 돈을 못 받게 된 범죄 공모자들이 반발하자 강해상은 그들 중 두 명을 무참하게 살해해 자신의 이익을 늘렸습니다. 그 중에 살아남아 도망친 한 명이 강해상을 두려워해 자수했고 마석도 형사에게 강해상의 존재를 털어놓으면서 마석도 형사와 강해상의 첫 번째 만남과 혈투가 조금 이르게 성사됩니다.전편에서 조선족으로 이루어진 왕건이파, 흑사파 조직 폭력배를 경찰이 소탕한 사건을 각색해서 만들었다면 이번 영화에서도 실화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비슷한 범죄사건을 바탕으로 영화의 스토리를 전개합니다.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결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영된 필리핀에서 한국 관광객들을 주로 노려 납치 살해한 사건으로 영화의 무대가 베트남인 것만 제외하면 납치, 협박, 갈취, 살해 패턴이 영화의 장면들과 너무 흡사합니다.영화 범죄도시2는 이상용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1편의 가리봉동 소탕작전으로부터 4년 뒤의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전작을 연출한 강윤석 감독은 후속작에 대한 연출을 고사했고 장기인 범죄 액션 말고도 다른 장르를 연출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범죄도시2의 연출의 기회는 전작에서 조감독을 맡은 이상용 감독에게로 돌아갔습니다.

1편에서 주인공 마석도를 연기했고 또 영화에 대해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내면서 영화 성공의 중요한 역할을 했던 배우 마동석이 이번에도 영화의 제작에 참여하면서 이상용 감독을 적극적으로 도왔습니다. 오늘은 영화 범죄도시2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기대를 많이 했던 영화 범죄도시2 작품이기에 개봉을 하자마자 동생과 함께 가서 신나게 보고 왔습니다.

영화 범죄도시2 작품은 아마 많은 분들이 기대와 동시에 설렘을 안고 보셨을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범죄도시2 시작합니다.범죄도시2는 유종훈이라는 금은방 강도범을 한국으로 끌어오기 위해 베트남으로 향하는 이야기입니다.

경찰인 강해상은 유종훈을 검거하기 위해 결사의 일원으로 이 사건에 참여합니다. 그러나 강해상은 결정적인 순간에 배신당하고, 유종훈에게 살해당하고 만다는 슬픈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관객들에 따르면, 영화 범죄도시2의 결말에 대한 평가는 여러가지로 나뉩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가장 두드러지는 사건은 강해상이 최용기를 살해하고 아버지인 최춘백으로부터 5억 원을 빼앗았다는 사실입니다. 이 사건은 영화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며, 이후로 범죄도시2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개됩니다. 범죄도시2: 강해상이 최용기를 살해하고 아버지 최춘백에게 5억 원을 뺏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결말

지식블로그 키스세븐, 제2의 출발을 합니다.그 외에도 영화 정보, 시사 해설, 대중 문화에 대한 정보와 해석을 함께 합니다. 역사, 과학, 상식, 예술, IT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고 설명해 드립니다.

키스세븐지식은 지식 정보 블로그입니다. 장이수는 회장 아내 김인숙의 차를 타고 도주하는데 강해상의 차에 받친다. 장이수는 돈가방을 들고 달아나고 마석도는 강해상, 장이수에게 수배령을 내린다.

장이수는 밀항을 시도하다가 강해상을 마주하고 그의 마체테를 보고 줄행랑 친다. 강해상를 타고 장이수가 마석도에게 문자를 보내 마석도가 버스의 승객, 기사를 내리게 하고 강해상과 마주한다. 강해상은 자기가 질것같자 돈을 반 나눠갖자하고 마석도는 거절한다.

강해상은 마체테와 단검으로 마석도를 공격하지만 마석도는 맷집이 뛰어났고 결국은 강해상을 압도해리고 강해상은 결국 버스 밖으로 날아가며 체포당한다. 얼굴이 알려진 석도는 장이수를 찾아가 운전사를 해달라고 한다. 강해상도 킬러 형제들과 계획을 세우는데 이들은 서로 믿지 못해 기싸움을 벌인다.

몸값 거래 당일, 강해상은 경찰을 따돌리려고 시도하지만 오동균 형사가 납치된 최춘백을 발견한다. 하지만 최춘백을 데리고 나오면 오동균이 강해상에게 마체테로 제압당하고 순경들이 합류하자 강해상은 도망치다가 포위당해버린다. 킬러 형제들에게 연락하지만 이들은 회장의 아내를 추격한다.

회장 아내는 장이수와 건물에서 갈라지고 형제들은 장이수와 회장아내를 각각 추격한다. 킬러 형제 장순철은 합세한 강홍석에게 제압당하고 회장 아내를 쫓던 장기철은 마석도에게 제압당한다.석도, 일만에게 추방령이 내려지고 강해상을 두고 갈 수 없던 석도는 창수가 틈을 만들어주자 두익을 찾아가 한국으로 이송해줄테니 베트남에서 사형당하기 싫으면 순순히 불라 협박해 강해상이 한국에 간걸 알게된다.

범죄도시2 결말
범죄도시2 결말

석도와 일만은 한국으로 돌아오고 강력바반은 용기의 장례식장에서 강해상이 찾아올 경우를 대비해 형사들을 배치한다. 장이수에게서는 밀입국 루트를 캐내 수색을 하다가 강해상의 흔적을 찾지만 따라잦비는 못한다. 강해상은 청부업자 형제들에게 동업을 제안하고 최춘백이 자기 얼굴을 모른다는걸 이용해 엘리베이터에서 같이 타서는 경호원을 처리하고 회장을 납치한다.

형사들이 추적하지만 강해상을 놓치고 강해상은 회장 아내에게 회장의 손가락을 자를면서 몸값 협박하는 영상을 보낸다. 경찰과 얘기를 나누고 결국 강해상과 몸값을 교환하기로 한다.범죄도시2는 12,693,415명의 관객수 흥행을 달성했으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최초의 천만 달성 영화입니다.

범죄도시2는 마동석, 손석구가 출연하는 액션 영화입니다.청부업자들은 재빠르게 최용기의 뒤를 쫓게 되고, 결국 최용기를 붙잡게 됩니다. 그리고 호텔에 있는 금고의 비밀번호까지 알게 되는데 그 순간 강해상이 최용기를 죽여버리게 됩니다.

이에 당황한 청부 살인업자들은 최용기를 죽이면 어떻게하냐며 강해상을 비난하기 시작하는데, 이에 열 받은 강해상은 불만을 토로하는 청부 살인업자까지 살해하는 잔혹함을 보여주면서 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그렇게 강해상 무리들이 최용기를 납치해서 어딘가로 이동하던 중, 강해상과 함께 일을 하고 있는 청부업자가 돈을 나누는 것에 대해 불만을 표하게 되면서 잠깐 차를 정차하게 됩니다. 잠깐 차가 정차된 사이에 최용기는 재빠르게 차량 문을 열고 도주하기 시작합니다.

최용기는 리조트 사업을 하고 있었고, 베트남에서 리조트 땅을 알아보던 중 유종훈이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유종훈은 좋은 부지가 있다며 최용기에게 사람을 소개해주겠다고 합니다.범죄도시2는 부잣집 도련님인 최용기가 강해상에게 납치당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범죄도시2는 가리봉동 소탕작전 이후 4년 뒤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작품으로,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추격하는 과정에서 살인을 취미처럼 일삼는 강해상이라는 역대급 범죄자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강해상을 체포하기 위해 마석도 형사가 본격적으로 추격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