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요즘 핫한 본죽 신개발 메뉴 "신짬뽕죽" 먹방 리뷰입니다

by 며늘이 2023. 12. 24.
반응형

신짬뽕죽 (출처 : 네이버 먹고노는여행기)
신짬뽕죽 (출처 : 네이버 먹고노는여행기)

메뉴판 옆에 신짬뽕죽이 해장죽이라고 써있는데 진짜 술을 먹은 다음날에 해장용 죽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오늘은 얼마전에 본죽에서 먹었었던 신짬뽕죽에 대한 글을 써볼까한다.구독하기☆ 희망은 곧 행복입니다.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게살죽은 야채죽이랑 비슷한데 게살맛이 살짝나니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 희망은 곧 행복입니다.

주문전화가 계속 걸려오더라고요. 맵기를 조금 낮춰 주문했답니다.신짬뽕죽은 매울신! 매운 죽이더라고요.신짬뽕죽으로 메뉴를 변경해서 주문했답니다. 메뉴 선택 시 좋더라고요.좋을 것 같더라고요.대부분의 손님분들이 포장해 가시더라고요. 신짬뽕죽으로 주문했답니다.

신짬뽕죽
신짬뽕죽

주문하고 선결제를 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테이블이 5개 정도 있습니다. 창동점 본죽 매장은 아담한 규모고요.다음에는 배달시켜서 먹어야겠어요.배달의 민족 어플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 생각 없이 걷다가 훅 지나칠 뻔했답니다.

리모델링했더라고요.본죽 창동점이 있어서 방문했답니다. 오늘 점심식사로 사용하기로 했어요.외근 중에 장미를 봅니다. 르자당 플라워 로즈데이. 최근에 좀 소화가 잘 안되는데, 신경쓸 일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의 신경쓸 일들을 죽처럼 잘 풀어서 일상에 소화를 시켜야겠습니다. 외근 나갔던 날에 식사류를 먹을까 하다가 편하게 소화가 되는 죽을 선택했습니다. 본죽 매장에 메뉴판을 보니, 본죽은 죽에서 벗어나 다양한 메뉴로 거듭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짬뽕죽
신짬뽕죽

퇴근길 본죽 메뉴는 신짬뽕죽을, 외근중에는 육개장죽으로 먹었습니다. 평소 짬뽕을 좋아하고 육개장도 선호하여 메뉴도 유사하게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퇴근 길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갈 때에는 사장님께 전화로 나누어 달라고 하면 나누어 주셔서 좋았고, 한 그릇은 부담이 될 것 같아서 퇴근길은 반반으로 나누어 달라 부탁드리고 구매했습니다.

저는 최근 퇴근길에 본죽에서 죽을 구매해서 저녁을 먹었고, 외근 중 매장에서도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 아마 포스팅을 보시는 많은 분들도 공감하실 것 같고,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죽 자체의 맛이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에요.그것은 바로 신짬뽕죽 이랍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푹 빠져있는 메뉴가 있어요

신짬뽕죽
신짬뽕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