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부산 나들이 리뷰입니다

by 며늘이 2023. 12. 30.
반응형

부산 나들이
부산 나들이

센텀 인근에서 국밥이 당긴다면 무조건 여기를 추천할 수 있을 듯하다.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 국밥은 역시 부산이다.

민락동과 광안리에 들려 맛있는 돼지국밥과 광안리 해변가 산책도 하였다. 급한 나머지 사진 한 장도 같이 못 찍

어 못내 아쉬운 마음이다.저 때 함께했던 동료들은 다들 결혼하여 각자의 가정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한편으로 발전이 더딘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도 있었다. 국립해양박물관은 문화생활 리뷰로 다시 포스팅해야겠다.대학시절 4년 동안 부산에서 살았던 시절이 있어 제2의 고향이기도 하다.

며칠간 2차 백신으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오랜만에 글 쓰려 하니 여간 쉽지가 않다.지난 화요일 아내와 딸과 함께 부산 나들이를 다녀왔다.

부산 나들이
부산 나들이

단 거 땡겨서 주문한 놀라. 일반우유가 더 달다고 했지만 단 맛이 많이 나진 않아요.부산에서 즐기는 블루보틀. 뭔가 이름이랑 어울리는 위치다.그리고 SRT로 대전 집으로 돌아온다. 택시를 타고 다시 금악 동생집으로 이동한다.

역시 걸어서 40계단으로 간다.용두산을 지나 국제시장으로 간다. 남항시장의 제주 할매 순대국집으로 간다.

2층으로 내려가 먼저 잔다.치킨과 피자를 안주 삼아 술을 마신다. 최강부부가 별 일정 없으면 부산에 놀러 오란다.

바람이 많이 불어 파도가 일렁일렁 육지로 넘어올것 같았다. 날이 많이 풀려서 오후에는 코트만 입어도 따뜻따뜻했다. 대피공원 대피공원은 부산의 동남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표적인 산림 운동장이자 피크닉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부산 나들이
부산 나들이

봄철에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기에 좋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부산시민공원 부산시민공원은 국내 최대의 도시공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봄철에는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며 산책하기에 좋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용두산공원 부산의 대표적인 산 중 하나인 용두산은 봄철에는 차분하게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정상에서는 부산 시내 전경을 조망할 수 있어, 경치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와 비슷한 인기를 끌고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운대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욱 평화로운 분위기와 함께 차분하게 봄바람을 쐐기에 좋습니다.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봄철에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부산 나들이
부산 나들이

또한, 해운대 주변에는 맛집과 상점들이 많이 있어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부산광역시 봄나들이 명소 다섯군데 짚어드립니다.부산광역시 봄나들이 명소 다섯군데 짚어드립니다.

와이프는 기념사진 찍어달랜다.부산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 해운대' 를 들려보았다.지난 봄에도 한번 들렸던 곳이지만 그 사이 모래사장이 많이 줄어든 느낌을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