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요즘 대세인 대구근교 해발 700m 야외 힐링 뷰 대새목장 피크닉 나들이 다녀오기

by 며늘이 2023. 11. 25.
반응형

대새목장
대새목장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다. 아이들도 마음껏 뛰어 놀기 좋아 보였다.가족들끼리 피크닉 오는 기분도 들어 인기 있는 것 같다.

포토존으로도 인기 있었다. 이렇게 허물어져가는 느낌의 건물이 곳곳에 있고 나름 느낌 있었다.곳곳에 테이블이 있고 진짜 큰 목장에 카페로 개조한 느낌이었다.

대새목장
대새목장

목장 콘셉트로 큰 우유곽이 곳곳에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 할것 같은 컨셉이다. 주차장은 넓어서 이렇게 많은 차들이 주차했는데도 공간이 있었다.정말 많은 차들로 가득 찬 주차장을 보면서 정말 대세인가 보다 했다.

가창에서 핫한 카페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 예전에 방문했었던 가창 오 퐁 드부아 가는 방향에 있었다. 그동안 간간히 방문한 곳을 사진은 찍어 뒀었는데 예전에 방문했던 대세 목장을 소개하고자 한다.애정이 많은 블로그인 만큼 또 틈틈이 시간 날 때마다 적어야겠다.

대새목장
대새목장

겨울에는 추워서 동절기 휴무라고 되어 있다. 목장이 콘셉트인 카페여서 말을 타고 있는 로고네요.하나는 색칠 중이더라고요. 일러스트만 그려져 있는 나머지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우유 종류가 시그니처 메뉴인 카페예요.음료는 이렇게 트레이에 담아 주시더라구요.땅이 넓어서 여기저기 자리도 많고 간격도 왕 넓어서 좋더라구요.

입장권 8000원 (8세 미만 무료입장)

대새목장
대새목장

곡선으로 배치된 자리들도 예뻐보여요. ㅇㅅㅇ요 야외석에서 내려다 보는 뷰도 꽤 예뻤어요.커피는 이미 한 번 마신터라 고민하다가 파인애플주스를 골랐어요. 대새목장 음료 메뉴판이에요.요기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서 친구 몇 장 찍어줬어요.이제 대새목장 카페 건물로 향해봅니다. 총총,,, 여기서 입장권 구매 후 영수증 갖고 카페 건물로 가면 음료를 교환 받을 수 있어요.엣헴, 여튼 여기 대새목장 운영시간이랑 입장 안내 팻말이 보여요. 입구가 어마어마했습니다.

대새목장
대새목장

날씨가 좀 흐렸지만 해 쨍쨍 덥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가는 길이 자연자연이라 겸사겸사 드라이브도 하고 참 좋았어요.친구 차 타고 가창 '대새목장'에 다녀왔어요.

대새목장
대새목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