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스토리 등에 대해 알아봅니다

by 며늘이 2023. 12. 3.
반응형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블랙팬서가 된 슈리는 마을 부족과 함께 네이머를 처단하기 위해 출정하였고 엄청난 액션신이 이때 펼쳐지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2시간 40분이 넘는 영화 러닝 타임중 이 전투씬이 제일 맘에 들었고 영화 전반적으로 중간 중간 화려한 액션이 정말 멋있었습니다.블랙 팬서가 된 슈리는 네이머와 호각을 다투는 대결을 펼치게 되며, 결국 슈리가 싸움에서 승리하게 되며 어머니를 죽인 네이머에게 복수할 기회가 생기게 되나 죽은 라몬다 영왕이 나타나며 슈리는 네이머를 살려줌과 동시에 항복하라고 명합니다.

이에, 네이머는 자신들의 부족이 살 방법은 항복밖에 없다는 걸 알기에 슈리에게 항복하고 와칸다는 탈로칸 부족의 비브라늄을 영원히 지켜주겠다고 약속하며 영화는 마치게 됩니다.어제 보고왔다. 진짜 ㅈㄴ 재미없어서 3번 졸았다갑작스럽게 '채드윅 보스만' 이 사망했지만, 새로운 배우를 캐스팅하지 않고 블랙팬서가 사망하는 시나리오로 변경하는 건 감독이 배우에 대한 헌정이자 존중을 갖춘 것으로 보이는데요. 영화에 관한 많은 떡밥이 나온 건 아니지만 이 2분 짜리 짧은 영상만 봐도 웅장한 무언가가 느껴질 만큼 잘 뽑은 예고편인 듯 싶습니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이 예고편을 통해 배우님을 한번 더 추모하는 듯 해 조금 울컥하기도 하구요. 2022년 개봉 영화 중 정말 제일 기대되는 영화 '블랙팬서 : 와칸다포에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예고편 리뷰 마치겠습니다. 이후 와칸다 전사들과 대치중인 아틀란티스 전사로 보이는 파란 갑옷의 여성과, 같은 방향을 바보며 누군가를 경계하고 있는 아틀란티스의 전사들과 와칸다의 왕실 근위대인 도라밀라제들. 원래는 서로 대립을 하다가 공통의 적이 있음을 알아채고 서로 돕기로 한 듯 보입니다.아틀란티스 부족을 습격하는 괴 비행체와, 네이머를 공격하려고 뛰어드는 듯 한 음바쿠. 아마 음바쿠가 전사들을 이끌고 아틀란티스를 습격한 듯 싶네요.오랜만에 등장하는 MCU 세계관에서의 CIA 부국장이자 베를린에 위치한 합동 대 테러 센터의 일원인 '에버렛 K. 로스'. 그리고 무언가를 제작하고 있는 듯 한 아이언 하트 '리리 윌리엄스'의 모습입니다.

이 장면이 아이언맨1 에서 납치 된 '토니 스타크' 가 동굴에서 첫 아이언 슈트를 제작하는 장면을 오마주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와칸다의 왕좌 앞에 서 있는 '슈리'. 그리고 슈리가 누군가와 인사하는 장면으로 넘어가는데요, 빨간옷의 여성은 이번 작품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실사 영화에 첫 등장하는 차세대 아이언맨 '아이언 하트'인 '리리 윌리엄스' 라고 하네요.외 많은 배우분들이 고생해 주셨습니다.'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 티저 예고편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엄청난 해저도시가 나올 줄 알았는데 의외로 스케일이 작다. 각자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영화의 중심을 잘 잡아준다.

수호자없는 여왕의 자리는 위태롭다.아이언맨의 후임은 아이언맨3에 나온 꼬마가 될 줄 알았다. 왜냐하면 토니 스타크 장례식에 또다시 등장을 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캡틴마블을 시작으로 마블에서 여성캐릭터가 대세가 되더니, 아이언맨은 더이상 맨이 아닌 아이언하트가 된다. 비브라늄을 찾아내는 탐지기를 만든 천재 소녀는 스스로의 힘으로 슈트를 제작했다.왜 저럴까 생각해보니, 전편에서 빌런으로 나온 그의 사촌이 블랙팬서가 될 수 있는 보라색 허브를 다 태워버렸다.

비브라늄으로 슈트는 만들 수 있지만, 허브가 없으면 진정한 블랙팬서가 될 수 없다. 런닝타임이 161분인데 영화 중반이 될 때까지 새로운 블랙팬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어벤져스 시리즈가 끝나고 블랙위도우, 스파이더맨, 닥터스타레인지 그리고 토르가 나왔다.

스칼렛 요하슨이 없는 블랙위도우는 앙꼬없는 찐빵이 됐으며, 스파이더맨은 모든 이들의 기억을 없애고 초기화가 됐다. 닥터스트레인지는 도르마무보다 더 무서운 멀티버스를 만나 네버 엔딩 스토리를 만들었다. 그리고 토르는 개망작이라는 소문이 돌아서 영화관 나들이를 포기했다.

그가 떠난 자리가 클 거라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다. 캡틴마블처럼 우먼 파워를 예상했는데, 믿었던 오코예마저 미드나잇 엔젤이라는 괴상한 슈트를 입고 나타났다. 동생으로는 부족하기에 엄마와 협력해 오빠의 빈자리를 채우고자 했건만, 얼토당토않는 아이언맨 슈트를 입은 아이로 인해 엄마는 오빠 곁으로 간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마블 블렉펜서 "와칸다"

개봉일자 : 2018년 2월 14일 쿠키영상 : 2개 줄거리 유엔 폭탄테러로 인해 아버지 "트차카"를 잃고, 트찰라는 와칸다로 돌아가 왕위에 오른다. 오래된 비브라늄 도둑인 "율리시스 클로"가 한국 부산 가볍고 재밌는 영화를 보고싶다. 마블 영화에 별 관심이 없어서 배우에 대한 소식을 잘 모른다.

영화 블랙 팬서의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한다.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 리뷰[결말 포함] / 나는 좋았다.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 리뷰[결말 포함] / 나는 좋았다.

포스터에 블랙팬서 헬맷이 금색이듯 슈리의 슈트는 블랙팬서1편에 킬몽거 슈트처럼 금색이 포인트다. 오빠의 트찰라와 다른 길을 걸어가는 이번영화의 이야기를 살짝 엿볼 수 있는 거 같다. 여러분들도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와칸다를 지켜라" 운명을 건 거대한 두 세계의 충돌, 최후의 전투가 시작된다. 블랙팬서이자 국왕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주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음바쿠', '나키아', '오코예', 그리고 '라몬다', '슈리'는 각자 사명감을 가지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힘겨운 싸움을 이어간다. 전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와칸다'의 새로운 모습과 바닷속 깊은 곳 '탈로칸'의 신비로운 세계가 밝혀집니다.

슈리는 나키아와 트찰라에게 나키아가 비밀리에 키워온 투샹이라는 아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투생의 와칸다식 이름은 트찰라라고 밝힌다.오코예는 감금된 로스를 구하고 리리는 슈트를 두고 MIT로 돌아온다.

슈리는 인공 허브를 땅에 심어 새로운 하트 허브를 재배한다. 슈리가 없는 동안 음바쿠가 왕위에 도전을 하고 슈리는 아이티에 있는 나키아를 찾아가 상복을 태우는 의식을 하고 바닷바람을 느끼며 라몬다가 오빠가 바람처럼 왔다고 한 말을 이해한다.전투가 시작되고 슈리는 네이머를 전투기에 가두고 추진기를 작동시켜 그를 제압하려고 한다.

하지만 탈로칸의 물량공세에 밀러 와칸다는 죽기 일보 직전이고 슈리가 네이머에게 창을 겨누고 항복하면 와칸다가 너희 바다를 보호해주고 비밀을 지키겠다 말한다. 네이머는 결국 항복하고 전투는 끝난다. 네이머의 사촌 나모라는 항복해서 화가 나긴 했지만 동맹으로 언젠가는 세계를 정복할 꿈을 꾼다.

라몬다의 장례식이 끝나고 슈리는 탈로카인들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하트 허브를 만들어낸다. 그리고 허브를 먹고 전소들의 세계로 진입하지만 킬몽거가 트찰라는 고귀한 선택을 했지만 슈리는 복수를 위해 허브를 먹었다 조롱한다. 깨어난 슈리는 초인적인 능력을 얻었고 새로운 블랙 팬서 슈트를 착용하고 와칸다 부족들에게 블랙 팬서로 받들린다.

음바쿠가 평화를 촉구하지만 슈리는 라몬다의 죽음으로 네이머에 대한 복수를 결정하고 탈로칸에게 반격을 명령한다. 아요가 도라밀라제 장군의 자리를 차지해 전투 준비를 하고 슈리는 오코예에게 갑옷을 수여한다. 오코예는 도라 밀라지 아네카와 같이 합류하고 리리도 와칸다를 돕기 위해 아이언맨 갑옷을 만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