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대구 근교 가창에서 요즘 뜨고 있는 데이트 필수 코스 "까사드테하" 카페 방문 리뷰

by 며늘이 2023. 12. 26.
반응형

까사드테하
까사드테하

여기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지만넓진 않아요.화장실은 이 건물 안쪽에 있어요. 연유피넛크런치라떼딸기라떼블루베리크럼블을 주문했어요.주문하러 가실 땐 앞쪽에 있는 작은 건물 쪽으로들어가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시고주차장은 이정도 크기로 있어요.근데 옆쪽에 더 큰 주차장이 있다는 듯요! 한옥 카페답게 외관이 역시 이뻐요.건물은 2채가 같이 있어요.주차공간도 생각보다 여유있게 있어서 좋았습니다.전체적인 외부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까사드테하" 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오늘은 가창에 신상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친구와 오랜만에 카페를 다녀왔는데요.빨리 설레는계절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한옥 형식의 건문 내/외관이 너무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무엇보다 대구와 가깝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빵 종류는 많았고, 제가 먹었던 상투과자는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용해서 더 좋았던 카페 후기였습니다.2층 좌식이 가능한 공간입니다.건물 모두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까사드테하
까사드테하

위쪽에 위치한 2번째 건물의 내부입니다.건물은 2층으로 되어있고, 위 사진은 1층의 사진입니다. 까사드테하 외부 이미지입니다.

찾아보니 스페인어로 까사는 '집', 테하는 '기와'이라고 하네요!한국스러운 생김새에 이국적인 이름이 참신합니다!'까사드테하'입니다.조용한 카페가 생각나 와이프와 다녀온 카페 리뷰합니다.오늘 추천드릴 곳은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에 위치한 가창 한옥카페! 별관 2층에서 바라 본 모습 요즘과 같은 봄, 가을에는 테라스가 좋아요. 별관 옆으로는 테라스가 있으며해가 지면 접어서 따로 정리하시는 듯 합니다.

까사드테하
까사드테하

2층으로 올라가면 신발을 벗는 좌식입니다. 주문을 하고옆건물로 혹은 테라스로 이동하여 조용한 곳입니다.ㅏ 책깔피로 예뻐서 가지고 오는데스트레스 지수를 테스트 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빵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대중적인 스콘, 브라우니, 마늘빵 등등이 있어요. Tea 메뉴에 신경을 쓴 듯 해요. 커피 섭취가 많은 요즘 차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브런치 맛집이기도 해요.브런치 먹으러 재방문! 비싸지 않은 가격! 가창 룰리커피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갔다면 "까사드테하"를 추천드립니다. 실제 저희는 5월5일에 룰리커피 방문했는데 대기시간 2시간이라며 주차도 못 하게 해서 이곳으로 왔는데만족스럽습니다. 별관 내부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애견카페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도 있었답니다.자리잡으러 돌아다니면서 내부 구경해보았습니다.메뉴판입니다.

테하는 기와 라는 뜻이래요.

까사드테하
까사드테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