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나는 솔로 1기 영숙♡영철 결혼과 최신 근황

by 며늘이 2023. 11. 7.
반응형

나는 솔로 1기 결혼
나는 솔로 1기 결혼

나는 솔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에서 '영철♥영숙'이 실제 '결혼 커플'의 주인공임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나는 솔로 7기의 40대 특집에 출연한 정숙과 경수는 촬영 당시에는 서로 맺어지지 않았는데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 서로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근래 서로를 위해 헤어졌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기의 영철 영숙 뿐만 아니라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했던 영호와 영자는 최근 결별을 했다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실제로 결혼까지 논의한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에 올렸던 커플 사진 등을 모두 지웠고 방송 이후에 운영을 했던 새 커플 계정 역시나 삭제를 하였습니다. 한 누리꾼이 영자와 잘 만냐고 있냐는 질문에 나는 솔로 6기 영호는 각자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으며 영자 역시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4개월 만의 결별 이유는 개인 사생활 이유로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 커플의 이혼설 근거는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인 ‘시고르써린‘과 SNS의 사진과 영상이 모두 비공개 되었다는 것 때문인데요.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로 함께 유튜브 채널 ’시고르써린‘을 운영하며 신혼생활을 보여주는 생활 영상을 주로 업로드 하였는데, 최근에는 영상이 모두 비공개 처리 되었으며 유튜브 채널명이 원래 ’시고르써린‘인데 ’써린‘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프사 또한 둘이 아닌 영숙으로만 바뀌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일부 네티즌들이 나는 솔로 첫 이혼 커플이 나오는 것이 아니냐 추측 중 이랍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
나는 솔로 1기 결혼

지난 1년간 무려 다섯 쌍의 부부를 탄생시킨 나는 솔로. 그리고 나는 솔로 1기에서 첫 결혼 커플이었던 영철과 영숙. 영철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34살 강화도에 거주하며 태권도 선수로 생활하다 부모님과 소 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숙은 출연 당시 28살이며 캐나다 유학파 고대 출신이며 학원 강사입니다. 영숙은 처음에 남자 같은 남자가 좋다고 하며 키도 크고 운동선수까지 한 남자인 영철을 선택했고 이 둘은 솔로나라 6박 7일간 주거니 받거니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결국 초고속 결혼까지 도달하였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3개월 만인 지난해 8월 결혼을 해서 화재를 일으켰었죠. 가장 재밌게 보기도 했고 나는 솔로의 첫 결혼 커플이라 결혼한 후 잘 살기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영철과 영숙은 이혼설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또 영숙도 "프로포즈를 안 받았으면 결혼 안 했을 것이다. 친구한테도 결혼 생각이 있으면 미쳤을 때 해야지, 쉽지 않았을 거라고 했다"고 말했다.

영철은 방송에서도 결혼에 대해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습니다. 자신의 부친이 아프다는 점을 강조했으며 영숙과 방송 종료 후 연을 맺은 이후에도 영철이 결혼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 있다면 바로 나는 솔로인 것 같습니다.

SBS 짝 PD 가 진행하는 솔로들의 결혼상대 찾기 프로젝트인데요. 현재 방영하는 나는 솔로 8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나는나는 솔로 가장 최근 방송에서 이번에는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숙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새 생명이 생겨서 서둘러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만나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신기한 소식을 전달해주고 있는데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커플과 이름이 공교롭게도 겹쳐서 신기했었어요. 오늘은 그 소식과는 상반되는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과 그 이유를 전해드렸는데요. 두 분 다 상처 입지 않으시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은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유튜브로, 인스타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둘이 운영하던 유튜브 계정이 '시 고르 써린'에서 '써린'으로 바뀌었고 인스타의 사진 모두 내려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누리꾼 들은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공식입장이라던가 확실한 내용은 나오지 않아서 추측으로 맴돌고 있습니다.SB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팅 프로그램이 연예인 지망생의 데뷔전 같은 느낌인데 반해 나는 솔로는 정말로 결혼을 위해 나온 출연자들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를 방증하는 것이 나는 솔로 출연진들의 결혼 성사율이 아닐까 합니다.

6기 방영까지 무려 4쌍의 커플이 결혼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누가누가 결혼했는지 괜히 한 번 알아볼까요.2기 결혼 커플도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영수와 영숙이 그 주인공인데요. 둘은 처음부터 호감을 가졌으며 종교가 같아 더 가까워졌습니다.

방송 당시 마치 신혼부부처럼 달달한 모습에 결혼 커플이 누구인지 짐작이 갈 정도였습니다. 처음 '나는 솔로' 방영 시 목소리만 듣고도 짝을 연출한 피디님인 줄 금방 알아차렸답니다. 그래서인지 나는 솔로 연출 방식이 짝과 흡사합니다.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예전에 sbs에서 '짝'을 연출한 남규홍 피디님이 나는 솔로를 만드신 분입니다. 짝도 무척 재밌게 시청했던 기억이 납니다.세 번째 커플이 결혼한다는 소식은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는데요. 의외의 인물이라서 놀랐답니다.

지금부터 나는 솔로를 통해 결혼한 커플과 결혼할 커플이 누구인지 총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한 회도 거르지 않고 본방 사수한 애청자인데요. 6기까지 방송된 현재 공식적으로 네 번째 결혼 커플이 탄생됐다고 합니다. 웬만한 결혼 정보업체보다 성사율이 높은데요. 그래서 더욱 인기 상승세인 '나는 솔로'입니다.

그래도 행복하시길 빕니다. 더 좋은 짝이 있겠죠.보통은 이럴땐 "거짓말해서 죄송하다"라고 하거든요. 근데 진짜 영철이 좀 거짓말도 제법했고 4기 영철 급이더라구요.만남부터 결혼식까지 겨우 3개월인거에요.내상상범주를 뛰어넘었다. 남은삶을 울음보다는 "최근까지도 숙려기간이라 못밝혔다.

결혼생활은결혼도 이혼도 초스피드네요. 바로 나는솔로 1기나는솔로 1기 영철 영숙 커플이 최종커플은 불발이 됐지만 뒤늦게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역시 될 놈은 방구 뀌고 다녀도 된다.떡밥 따위 없고 심심할 때 보고 있으면 나름 재미진데, 영철과 영숙 서로를 바라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

유튜브 영상 속 영숙이는 방송에서랑은 다르게 애교도 엄청 많고 수수하며, 영철이도 와이프를 어여뻐하는게 한눈에 보인다. 영숙은 영철과 결혼 후 '시고르써린'이라는 채널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영숙은 영철과 다르게 주로 여행, 맛집탐방, 데이트 등 일상을 올리고 있다.

별다른 편집 기술 없이 업로드되고 있는 영숙이의 채널 '시고르써린'은 영철과의 꽁냥꽁냥 신혼 일상을 그리고 있다. 물론 둘의 결혼 영상도 올라와 있다.영철은 나는 솔로에 출연하기 전부터 시골 강아지와 고양이 등 동물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시고르박"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고 있었다.

영철의 유튜브 채널 "시고르박"에는 조회수가 300만에 육박하는 영상도 있을 정도로 초대박이 났다. 방송 초반 술이 불러온 대참사 주사로 엄청 까였던 영철. 그러나 방송 중 후반에 들어서며 회를 거듭할수록 따스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이 방송으로 전달되며 매력 터지는 캐릭터로 떡상.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상형이라던 영숙과 방송 출연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다. 감격...!!

그....런....데....!!!

이혼이라능....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