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모음

차박 캠핑 여행 데이트하기 좋은 곳 추천해 주세요

by 며늘이 2023. 12. 7.
반응형

차박하기 좋은 곳
차박하기 좋은 곳

최근에는 비교적 한적한 기러기공원으로 차박을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는데요. 일반 캠핑장과 달리 느긋하게 철수해도 되기 때문에 여유롭게 차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금산 기러기공원 캠핑장은 충청남도의 대표적인 노지 캠핑장으로 화장실과 개수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캠핑러들이 찾는 캠핑 명소입니다.요즘 사람들은 차 한 대 끌고 나만의 휴식공간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이름하여 '차박'이 트렌드인데요. 차 한 대 끌고 떠나면 좋은 남도 차박 성지 BEST5 를 알려드립니다.요즘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사람이 매우 많아졌다. 실제로 처음 차박을 시작할 당시만 해도 이렇게 많진 않았는데, 올해 여름 차박 다니면서 굉장히 많은 분들을 볼 수 있었다.

차박, 캠핑을 많이 한다는 건 자신의 행복을 위한 수단이라 생각되어 너무 좋지만 한편으로는 점차 차박 하기가 힘들어진다는 아쉬움을 느낄 수 있었다. 차박을 하고 나서는 반드시 주변을 잘 정리해서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를 바란다. 클린 한 캠핑 또는 차박을 하지 않아 점점 차박과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스스로 정리정돈을 잘해서 오래오래 즐거운 여행자가 되길. 이종석 주연의 영화 '피 끓는 청춘'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서해 앞바다의 천수만을 바라볼수있다.이곳은 홍성의 8경중 하나로 사진찍기 너무 좋은곳으로 유명하다.

숲과 바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보기 드문곳이기 떄문에 차박러들에게 필수 코스이다.차안에서 차박준비를 끝내고 편하게 누워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편하게 쉬다 가면 좋겠다.너무나도 유명한 차박 명소 안반데기 마을이다.

오토캠핑장이다 보니 편의점, 카페, 음식점,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차박이 가능한곳이다.해변뿐 아니라 멋진 절경의 '촛대바위'도 볼수있고, 차박을 하며 명당에서 즐기는 동해의 해돋이까지 정말 일품이다.시원한 바다를 보고 곱게 펼쳐진 백사장이 너무나 아름다운 추암 해변을 잊지 못할것이다.

차박하기 좋은 곳
차박하기 좋은 곳

시원한 바다 풍경을보며 차박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 강원 동해 추암 오토캠핑장을 추천한다.물도 깨끗하고 산공기도 너무 맑아 힐링 제대로다.강물 근처가 돌밭이기 때문에 차가 빠질일이 없으니 안심하고 가도 되겠다.

전북 무주 구천동 계곡이다.바닷물이 들어와 바닷가가 아닌 마치 호수를 연상케 하며 그림같은 풍경을 자아 낸다.운여 해변은 엄청나게 아름다운 낙조로 풍경사진을 찍는 작가들에게 유명한 곳이다.

혼자서 경치를 보며 낭만을 즐기도 올수있는 멋진장소다.서울 도심과 가까운 위치에 있다 보니 아싸리 캠핑장으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가족단위의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곳으로 유명하다.

예전 개발 제한구역 내부의 회손된 부지를 복원해서 도심속 자연을 느낄수 있도록 만든곳이다.바로 서울 중랑 캠핑숲이다. 무조건 먼곳을 가야 한다는 편견은 버려도 좋다.

차박장소 어렵게 찾을 필요 없다.그 순간 바로 범법자가 된다. 차박은 아무데서나 하지 못한다.

가볍게 혹은 갑자기 떠나는걸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차박을 하는이들이 엄청나게 증가했다고 한다.캠핑을 떠나기에 너무나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차박하기 좋은 곳
차박하기 좋은 곳

 

반응형

댓글